티스토리 뷰

영화 소개

2023년 최고의 영화 5편

이루라움 2023. 7. 22. 22:24
728x90
반응형

영화를 관람하고 있는 사람들

오늘은 여러분들께 2023년 최고의 영화 5편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영화 평론가 Nicholas BarberCaryn James 지금까지 올해의 하이라이트 영화를 선정했습니다. 여러분께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세인트 오머

인종, 계급, 모성애에 관한 이 터프하고 가슴 아픈 드라마는 프랑스가 작년 오스카 레이스에 참가한 것이었는데, 왜 후보에 오르지 못했는지 아직도 알 수 없습니다. Alice Diop은 다큐멘터리 제작 경험을 잘 활용하는데, 그녀는 이야기를 그녀의 아기를 죽기 위해 해변에 버린 혐의로 기소된 프랑스의 젊은 세네갈 여성의 실제 사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디옵은 재판을 보기 위해 세인트 오머 마을로 가는 임신한 소설가 라마를 찾는데, 라마는 그녀 자신의 의심과 두려움을 이용합니다. 재판을 받고 있는 어머니 로렌스로서 구슬라지 말란다는 체념으로 거의 얼어붙은 채 부자연스럽게 침착합니다. 라마 역의 Kayije Kagame은 비록 그녀의 얼굴이 무표정하지만, 그녀가 지켜보는 가운데 그녀의 마음이 뛰고 심장이 뛰는 것을 보게 합니다. Diop은 법정 녹취록을 바탕으로 대화를 나눴지만, 결과는 페이지의 건조한 사실을 훨씬 뛰어넘어 심오하고 생생한 두 여성이 스크린에 나오는 매혹적인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2. 존 윅 4

키아누 리브스가 우리가 응원하는 암살자로 등장하는 교묘한 액션으로 가득한 프랜차이즈의 최근 편은 아직까지 올해 최고의 주류, 상업 영화입니다. 수백만 달러의 대가를 치르고, 윅은 파리, 베를린, 오사카를 돌며 살해당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는 내면의 제임스 본드를 퍼뜨립니다. 이 출품작은 이전 윅 출품작보다 더 크고 화려하며, 차드 스타엘스키 감독은 무술, , 검으로 가득한 액션으로 모든 면에서 시각적으로 놀랍고 재미있게 만듭니다. 리브스의 매력적인 인물은 오래 전에 그가 그들의 길에 보낸 시체들의 수를 세지 못한 캐릭터에 우리를 붙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안 맥셰인은 윅의 도시적인 동료인 윈스턴 역으로 항상 기쁨을 주고 있으며, 이 영화는 최근 사망한 랜스 레딕을 컨시어지인 카론 역으로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3. 스즈메의 문단속

스즈메의 문단속은 일본 전역의 버려진 마을에 있는 버려진 문들이 다른 차원의 문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 10대 소녀입니다. 이제 의자로 변한 소년과 여신이 될 수 있는 말하는 아기 고양이의 도움으로 파괴적인 괴물이 문을 통과하는 것을 막는 것은 그녀에게 달려 있습니다. , 신카이 마코토의 종말론적인 새 애니메이션은 상상력의 눈부신 위업이지만, 작가 겸 감독은 마법 판타지와 따뜻함, 유머, 조국에 대한 깊은 관심의 균형을 맞춥니다. 스즈메의 신화적인 위업은 화려하게 칠해져 있고, 일본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은 평범한 희망과 후회를 가진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의자로 변한 소년도 포함됩니다.

 

4. 브로커

브로커는 히로카즈 고레에다(쇼플리프터스)의 이전 영화들처럼 씁쓸하고 뉘앙스를 풍기지만, 그의 작품 중 가장 재미있고 관객들을 즐겁게 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일본 작가 겸 감독의 첫 한국 작품은 코엔 형제의 범죄자들뿐만 아니라 리틀 미스 선을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로드 영화입니다. '기생충' 송강호는 부산 세탁소 주인 역으로 남다른 연기력을 발휘합니다. 마음이 넓은 조수의 도움으로, 그는 합법적인 입양 절차를 피하기를 원하는 부부들에게 원치 않는 유아들을 팔지만, 그들이 아이에게 이상적인 부모라는 것을 만족시킨 후에야 비로소. 한 아기의 생모가 사업에 참여하고 싶어하고 두 명의 경찰관이 그들을 따라가기 시작할 때, 비밀스러운 동기가 드러나고, 동정심이 이동하고, 미스터리가 깊어지고, 위험이 증가하며, 가슴 아프고, 우아하게 구성된 피날레까지 이어집니다.

5. 성스러운 거미

알리 압바스시의 소름끼치는 성거미는 2000년과 2001년 이란의 성지 마슈하드에서 16명의 성노동자를 살해한 결혼한 건설업자(메디 바예스타니)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르 아미르 에브라히미가 범죄를 수사하는 단호한 기자로 출연한 이 영화는 처음에는 양들의 침묵과 다른 대형 스크린 연쇄 살인 드라마의 분위기 있는 동반자 작품으로 보입니다. 자극적인 반전은 일부 시민들과 정치인들이 살인자를 도덕적 십자군에 참가하는 지역 영웅으로 본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스릴 뒤에는 마샤 아미니 시위를 계기로 더욱 기민하게 보이는 사회 전반의 여성 혐오에 대한 조사가 있습니다.

 

이렇게 2023년 영화 5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시간이 나실 때 한번씩 이 영화들을 관람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