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서울 강남구 압구정역 인근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 20대 여성을 치어 뇌사 상태에 빠뜨린 피의자 신모(28)씨의 신상이 퍼지고 있습니다. 특히 가해자의 신상을 공개한 유튜버 '카라큘라'가 가해자의 지인들로부터 협박성 메세지를 받은 사실을 폭로하며 더욱 화제되고 있습니다.

피해 여성은 양다리 골절, 머리와 복부를 크게 다치는 중상을 입어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배우지망생이라는 소식까지 전해져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사고 가해자 신상 및 과거

롤스로이스 사고 가해자 /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채널, SBS 송포유

유튜버 '카라큘라'가 밝힌 롤스로이스 사고 차주 신상은 1995년생 28살 신우준으로 성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2013년 SBS 파일럿 프로그램 송포유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송포유는 비행 청소년을 노래로 갱생시키겠다는 취지의 프로로 온몸을 문신으로 덮은 신우준은 학교 폭력 사실도 밝힌 바 있습니다. 

신우준은 강남일대에서 신흥 범죄 조직과 함께 가상화폐 해외거래소 개설 및 해외 선물 리딩방을 운영하는 등 MT5의 대표가 되어 200억 원의 투자금을 운용하며 막대한 수익을 얻은 것으로 추정되며, 이러한 수익을 바탕으로 6억원 상당의 롤스로이스 컬리넌의 차주가 되어 사고를 냈고, 사고 당시 마약 케타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강남 압구정동 인근 고급 아파트에 거주하며 롤스로이스와 스포츠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카라큘라 

유튜버 카라큘라가 본 사건을 주시하고 있는데, 가해자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카라큘라에게 DDos 공격을 하겠다고 협박하거나, SNS 깡통 계정으로 욕설 및 협박성 메시지를 보내거나, 돈을 줄 테니 중단하라고 회유를 시도했다고 합니다.

10일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채널에 올라온 신우준은 카라큘라와의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질문에 모두 모르는 사실이라고 부인하거나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가해자 신우준 인터뷰 영상 보러가기

 

사고 가해자 신우준은 사건 발생 이후 유치장에 구속되었으나 사건발생 17시간만에 대형로펌 변호사를 선임했고 대형로펌 변호사의 신원 보증을 통해 불구속 입건되어 유치장에서 석방되었다고 합니다. 

 

롤스로이스 사고 직전 영상 보러가기

 

 

 

 

반응형